Ben 소개

알맞은 선택 결정

나의 가치와 스타일, 재능과 능력에 알맞은 선택 결정을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성공과 실패가 선택에 따라 결정이 될 수 있기 떄문입니다.

밴과 캐런 부부는 유학생 교육, 다문화 컨설팅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런은 TESOL 전문 교육자로 1990년대에 한국과 중국에서 대학, 대학원, 대학교수들을 지도 했고, 1997년에 현재 남편인 밴과 결혼 했습니다. 밴은 1990년도에 호주에서 6 년, 2000년도에 미국에서 5년동안 유학했고, 유학생 코치와 교민 문화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부부는 2000년 부터 올랜도 플로리다에 세 아들과 거주하고 있습니다. 밴은 주립대학(UCF)에서 유학생 학업 성공 전문 교육 코치를 하고 있습니다.

밴은 30-40 개국 유학생들에게 학업문제 방지, 동기 분명한 시작, 현명한 학업선택 코치를 하고 있습니다. 그의 코치를 받은 많은 학생, 학자, 가족들이 현명한 선택을 하여, 성공적으로 목표를 달성 했습니다.

밴김 요청: coachbenkim@gmail.com

토픽:
학업과 문화

학자, 학업 계획과 선택, 학업 기술 개발, 장학생, 교육문화

동기부여
격려, 역량강화, 장점기준

학업과 경력
대학원, 대학, 고등

문화와 문화충격
미국 문화, 이질감, 미국에서 웰빙, 문화 적응 개발

신앙과 학업
신앙, 학업, 기독신앙, 가족과 학생, 스투어드쉽(Stewardship)

영어와 문화
영어, 영어시험, 준비, 가족과 아이들, 학자, 비지니스

비지니스와 문화
미국 문화와 비지니스 컨설팅, 비지니스 문화 이질감 극복, 깊은 문화 상담

더 읽기

현재 밴김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있는 주립 종합 대학(UCF)에서 아카데믹 어더바이저 (Academic Advisor) 로, 국제 유학생들에게 대학 성공 워크샾, 성공적인 미국 대학 생활을 위한 기초 과목 강의, 영어시험 준비과정(IELTS) 교수, 학업성공 전문 상담코치를 하고 있습니다. 고 3 입시생 명문대 입학 멘토링과 대기업 수석연구원 프로페셔널 커리어 코치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록히드마틴사를 비롯한 주요 기관을 위해 동시통역과, 정부사업 계약 한미문화 컨설팅도 하고 있습니다. 각 기관 및 전문 이밴트 강연도 합니다.

밴김 3 단계 “정체성 알기” “비전 세우기” “성공하기” 코치는 삶에서 경험한 역동적인 코치로,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할 때 알맞은 선택 결정을 하여, 꾸준한 용기로, 목표를 달성 하도록 이끌어 줍니다.

Ben 은 “48 Days:To The Work You Love” 의 저자로 유명하며, 전 미국 뿐만 아니라, 타국에서도 저명한 라이프코치이고, 48 Days 설립자인 Dan Miller 의 라이프코치 훈련과정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현재 미국, 한국 그리고 대만에 있는 클라이언트들에게 커리어 코치를 하고 있습니다. 코치 밴의 코치를 받은, 많은 사람들이 자기들의 가치를 찿아, 보람되고 성공적인 커리어 삶을 역동적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코치 밴을 선택 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라이프 코치로 가장 저명한 코치의 지도를 제대로 받았을 뿐만 아니라, 1996 년 부터 라이프 코치 일을 해 왔습니다. 한국인으로서는 제일 첫번째로 Dan Miller 의 지도를 받았습니다. 15 년 이상 쌓인 경험과 교육, 책임, 성실, 신뢰를 겸비한 훌륭한 코치 입니다.

Ben 은 영어와 한국어를 (bilingual) 유창하게 할 뿐만 아니라, 한국 문화와 미국 문화도 (bicultural) 잘 알고, 경험이 있는 영어 교육자 입니다. 신구 대학에서 3년, 영어 학원에서 2년, 영어 개인지도 2년 그리고 번역과 동시통역을 20년 이상 했고, 지금도 동시통역, 번역, 영어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고 3 입시영어 지도를 겸한 Ben 은, 영어 지도 방법과 적용을 잘 알고 있어, 개인의 능력에 맞게 지도를 합니다. 그리고 단순한 영어를 지도 하는 것이 아니라, 인.적성 지도와 개인의 재능에 맞게 진로 지도를 해 줍니다. 김센타에는 경험이 있고, 잘 준비된 유능한 미국인 영어 교육자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치 밴은 10여년 유학을 성공적으로 했으며, 유학 고민과 역경, 스트레스를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유학의 성격과 본질, 그리고 성패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위한 코치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20여년 이민 생활을 하고 있는 밴은 이민 생활도 구석구석 잘 이해 합니다. 단순한 형이상학적 이해가 아니라, 이민자가 매일 집에서, 직장에서, 사업장에서, 사회 활동에서 격는 생활사를 너무나 잘 알고 있고, 언어와 문화 차이로 격는 고민과 스트레스도 잘 이해 합니다. 물론, 코치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동시 통역사로 일을 하면서 경험하는 이민 생활사는 유학및 이민 생활의 깊은 속까지 이해 하는, 투명한 거울 경험이 되었습니다.

코치 밴, 대학 컨퍼런스

코치 밴, 코치 컨퍼런스, 주립 종합 대학 (UCF) 에서

밴은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 에서 Dr. Steve Childers 교수 조교로, 사상 처음으로 5년 동안 일을 하였을 뿐만 아니라, RTS Korean Doctor of Ministry Program Assistant Director로 일을 했습니다. 서울 역삼동 충현교회에서 비서실장과 영어예배 전임 사역자로 섬겼고, 주일 예배 영어 동시통역과 격주 영자신문 편집을 했습니다. 교회에서 20여년간 사역(한국어 사역 8년, 영어사역 13년)을 하면서 한 교회를 개척 했습니다.

대신대 신학과 졸업 후, 호주 시드니에 있는 SMBC 에서 선교학 과정 이수를 했고, 장로교 신대원(PTC) 에서 Dip. Th. 학위를 받았으며, 이 학위에 포함 된 상담과정도 3년동안 실습을 겸해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그리고 학위중에 실천신학분야에 중점을 두고 연구를 했으며, 특히 설교학, 지도자 양성 훈련분야를 집중연구 했습니다.
RTS 에서 M. Div. 학점 인정을 받아 Doctor of Ministry 학위 과정에 입학, 지금 박사과정 중에 있습니다. 사역은 한국, 호주 와 미국에서 했고, 지금 미국에서 교민, 유학생, 목회자를 위한 코치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한 교회를 개척하고 군역을 필한 밴은 지도자가 격는 도전과 아픔, 그리고 역동적인 감동을 잘 이해 합니다.

밴은 현재 김센타의 설립자이며, 라이프 코치 (Life Coach), 로서 커리어 (Life/Career)와, 리더쉽 (Leadership), 유학 (Overseas Study), 이민 생활 컨설팅 (Immigrants/Cross-Cultural Consulting)을 하고, 보증된 (LLS) 동시 통역사와 프리랜스 번역사로도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미국 플로리다주의 국제도시 올랜도에 가족과 (아내와 세 아들) 함께 거주 하면서 중앙 플로리다 주립대학에 재직하면서 국제 유학생(석.박사 과정)을 위한 미국문화 토론마당을 설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 YMCA에서 어린이 축구 코치도 하고 있습니다.

밴 김 3Step Breakthrough 코치는 변함이 없습니다.
문의는 이메일 coachbenkim@gmail.com 으로 하십시요.
개인적 . 고무적 . 지향적. 1996년 부터 지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