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운동 연설과 설교

요즘 들어서 생각을 많이 하게 하는 일들이 있습니다.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이제는 교회를 어디가든지 설교가 유사하고, 서로 배끼고 하는 것 같아요. 성경본문이 완전히 다르고, 설교하는 사람도 다르고 한데, 어떻게 내용이 그 나물에 그 밥 이라는 속담처럼 닮았는지… 참 이상해요. 무슨 선거 유세장에서 한표 찍어 달라고, 고래 고래 고함치는 연설을 듣는 것 같아요. 선거 연설 들어 보면, 왜 그런거 있잖아요. 자기를 찍어야 나라가 안정되고, 국가 경제가 살이나고 하는거요. 지금 너무나 많은 설교가 이것과 비슷한 것 같아요. 뭔가 크게 잘못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아요. 이래도 되는 건지…
이 뿐만이 아닙니다. 두각을 나타내는 교회들의 교회운영을 보면, 폭리를 취하는 회사를 보는 듯 합니다. 그렇지 못한 교회는 이런 교회 탓만하는 듯 해서 이것도 씁쓸 합니다.”

이런 중에서도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섬기며, 사역을 하시는 목사님들의 목회를 통해, 한 사람 더 복음을 듣는 기적이, 봄의 꽃 향기처럼 퍼지기를 두손 모아 기도 합니다. 이제 우리가 우뚝 서서 섬겨야 할 때 라고 봅니다.

2 comments to 선거운동 연설과 설교

  • Бомба смотреть всем!…

    요즘 들어서 생각을 많이 하게 하는 일들이 있습니다.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 Я извиняюсь, но, по-моему, Вы ошибаетесь. Предлагаю это обсудить. Пишите мне в PM, пообщаемся….

    요즘 들어서 생각을 많이 하게 하는 일들이 있습니다.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Leave a Reply

You can use these HTML tag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